[핫플_맛집] 랜디스도넛 가로수길 방문기
안녕하세요. 일상이 바빠 자주 포스팅 하고 싶었는데 못한 메엘의 일상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주말에 방문했던, 줄서는 핫플중 하나인 "랜디스 도넛 가로수길 방문기" 기록입니다.
이른 저녁에 갔을 때는 사람이 많이 없었지만, 6시가 다되어가니 방문객수가 많더라구요!
이용에 참고하세요.
1.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16
신사역 8번출구에서 나와서 메인 스트리트 뒷골목으로 가면, 무진장 맛있는 맛집들이 즐비해있답니다!
예전과 다르게 좀 한산함이 느껴진 신사동이었어요. 하지만 핫플들이 여전했던 가로수길!
내부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였고, 5시쯤 방문했을때는 곳곳에 자리도 있었는데 30분 정도 지나니 금방 자리가 채워지더라구요!
역시 핫플은 핫플!

한입 물면 단맛이 쫘악 퍼지는 도넛들이 한가득 있었습니당. 너란 녀석들... 다 못먹어본게 아쉬움
그중 저의 선택은 아몬드 브리틀 도넛과 기본 글레이즈 도넛!
저녁을 먹고간 터라, 아무래도 많이 고를 수 없었는데 다음에는 저녁을 안먹고 도전해봐야겠어요.
견과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아몬드 브리틀은 강추입니당.
코팅된 설탕과 아몬드가 도넛위에 흩뿌려져있었고, 커피와 함께 한입먹으면 최고!
도넛 빵 자체가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코팅된 데코가 없는 도넛이 있다면 한번 먹어보고 싶을 정도였답니다.
내부에는 포토스팟도 있었어요. 사람들이 랜디스 도넛을 들고 이 곳에서 많이 찍더라구요.
연말 분위기로 한껏 꾸며진 랜디스 도넛, 신사동 가로수길 지나가시다가 달달한 도넛이 드시고 싶다하시면 들르는 것 추천이요.
달달한 도넛으로 다운된 기분도 풀고 데이트도 하고 선물도 하면 완전 굿일것 같은 도넛이었습니다!
가로수길 가실때 한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