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_맛집] 뮤지컬 보러 갔다 반한 삼겹살 맛집 "마부자생삼겹살"
레베카 10주년을 맞이하여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LG아트센터를 방문했는데요! 뮤지컬 레베카의 저녁공연 시간이라 맛있는 저녁을 먹으러 주위를 배회하던중, 딱 보아도 맛있어보였던 "마부자생삼겹살"집을 발견하였습니다. 삼겹살 정말 맛있잖아요. 요즘 삼겹살 웬만하면 다 맛있는걸 알지만, 기대하지 않고 간 곳이 이런 맛집일줄이야!! 가격도, 맛도 모두 마음에 들었던 "마부자생삼겹살 " 방문 포스팅 지금 시작합니다!

1.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760 마곡나루역 보타닉 푸르지오시티1층 119~124호
2.주차 :가능합니다. 주소 내의 건물에 하면 됩니다.
저는 LG아트센터에 주차를 하였는데, 걸어가기도 매우 가깝습니다.
3.대중교통: 마곡나루역 1번출구로 나오면 1층이라 찾기가 수월합니다.
4.메뉴 : 삼겹살 180g (15,000원)*2인분, 목살 180g (15,000원), 볶음밥 3,000원
6시가 안된 시각에 방문했을때 이미 1호점은 자리가 꽉차 있었습니다. 이곳은 매우 넓고 천장이 높아서, 시끌시끌한 느낌도 정겹게 들릴만큼 사람들이 북적북적하였습니다. 주문부터 고기 굽기까지 담당 서버(?)분이 맡아서 진행해주셔서 편리하기도 합니다.
반찬은 콩나물 무침, 파절이, 기본 찌개가 나오고 다 맛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태백고랭지 김치?로 끓이는 김치찌개를 점심식사에 팔았는데, 그 김치를 삼겹살을 주문할때 같이 줍니다. 김치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배가 고팠던 지라 허겁지겁 먹었는데요. 아뿔사, 김치는 추가가 안되는거 였어요.. 근데 친절하신 이모님이 조금더 챙겨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김치가 진짜 맛있었어요. 한국사람들이 김치가 또 중요하잖아요. 저는 삼겹살과 이 김치의 조화가 아주 훌륭해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다음번에는 김치찌개를 꼭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파절이와, 상추 등은 떨어질때마다 바로 채워주셨고, 파절이+구운 김치+콩고물+삼겹살+청양고추 조합 잊지못해~~

삼겹살과 김치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요. 서비스로 나오는 된장찌개도 엄청 진하고 매운 스타일이라 제가 정말 좋아하는 찌개타입이었습니다. 볶음밥을 안먹을 수 없겠죠!
삼겹이나 목살을 추가로 더먹을까 하다가 많은 분들이 볶음밥을 맛있게 드시길래 저도 선택하였습니다. 이모님이 또 바로 볶아주셨는데요. 볶음밥도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다음에 온다면 삼겹을 추가로 먹는걸 선택할까 싶어요.
LG아트센터는 처음 방문했는데, 주변에 식당이 정말 많았습니다. 마곡나루역에 먹는 곳이 즐비하였고, 전 그중 삼겹살을 선택했지만요. 후회없는 맛집으로 보장합니다. 제가 나갈쯤에는 사람들이 웨이팅을 하고 있었습니다. 맛집 맞았나봐요.
*이모님이 주문부터 반찬리필, 고기굽기, 볶음밥까지 다 해주셔서 매우 편리하고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더불어 친절하시기까지!
*삼겹살과 김치의 조화가 아주 좋아서, 다음에 또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김치는 고기를 추가해야 리필이 되니 꼭 참고! 맛있다고 미리 먹으면 김치가 빨리 없어져요ㅠ
*공연 보러 왔다가 가시는 분들은 역 근처에 식당이 많으니 선택지는 충분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마부자생삼겹살 포스팅이었습니다!